대리운전 권익 1. 2. 3. 4.를 올리고서
저의 글을 보시고서 오해가 있는 분이 계시는 것 같아서
저는 대리운전 카페를 6곳에 가입해 있고
어느 카페든지 제 블로그를 공개 하에 글을 올림으로
제 사업상 막글을 올릴 입장이 아님이다.
저의 신상은 블로그나 카페가입 시 공개하였듯이
울산 웅촌에서
자동차.농업기계정비, 5개보험회사법인대리점을 경영하면서
투잡대리운전8년차입니다.
대리운전 권익이란 글을 블로그에 기고하고
달빛기사카페에 올리게 됨은
저의 업무특성상 대리운전과 연관된 업과 일을 하다 보니
플사, 업체나 기사에게서 업무상 취득한 정보나 부족한 지식을
기사, 업체, 플사의 입장도 아닌 3자의 공정입장에서
자본주의(돈 많고, 기사 많고, 권력가진 연합체사장)에 지배되어
대리운전시장에서 설자리를 잃고 끌려가는 플사와 업체로 인해
우리대리운전기사들이 격고 있는 열악해진 대리운전 수입과 복지를
개선하고자 쉼 없이 뛰는 네티즌들이 방향을 바로잡는데 도움이 될까 해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올렸으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뭐든지 나쁜 제도는 없다고 봅니다.
그 제도를 어떻게 운용하느냐가 문제일 것입니다.
제가 제시한 문제가 개선의 소지가 있다면 빨리 고치는 것이 우리의 역할이겠지요?
제 생각은 플을 개발한 소프트업체가 법에 제일 가까이 가 있다고 사료됨으로
플사가 법의절차에 맞게 합법적인 프로그램을 개선.개발하여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기사나 업체가 법의테두리 내에서는 누구나 자유로워
악 이용하는 대리운전연합, 대리운전업체, 대리운전기사는 퇴출되고
대리운전에 종사하는 모두의 권익이 신장되고
대리운전이란 업종이 정상적인 직업군으로서 자리매김하길 바랄뿐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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